실시간 뉴스


김종국 "데뷔 30주년 앨범 대신 내 반쪽만 만들어⋯잘 살겠다" 결혼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종국이 손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종국은 18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언젠가 이런 글을 써서 올릴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 속으로 준비해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떨리고 긴장된다. 저 장가간다"라고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가수 김종국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Mnet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가수 김종국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Mnet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김종국은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내 반쪽만 만들었다. 그래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라고 유쾌하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종국은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한다"며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국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이날 조이뉴스24에 "결혼하는 것이 맞다. 김종국이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조용히 결혼하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다만 결혼 상대와 시기 등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김종국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62억원 대 고급 빌라 매입과 관련해 "신혼집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김종국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김종국입니다.

언젠가는 제가 이런 글을 써서 직접 올리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속으로 준비는 해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

너무나 긴 시간 동안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항상 인간 김종국 곁이 되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 장가갑니다.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네요.. 그래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입니까.. 그렇죠?

잘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합니다.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습니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국 "데뷔 30주년 앨범 대신 내 반쪽만 만들어⋯잘 살겠다" 결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