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안장' 제작사가 만드는 '모솔연애2'⋯출연자 모집 시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기안장' 제작사인 스튜디오 모닥이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시즌2 제작사로 나선다. 프로그램 메인 연출자가 이직함에 따른 결과다.

19일 스튜디오 모닥에 따르면 넷플릭스 '모솔연애' 연출자 김노은 PD는 최근 카카오엔터에서 스튜디오 모닥으로 이직했다. 이에 따라 '모솔연애2' 제작도 자연스럽게 스튜디오 모닥이 맡게 됐다.

'모태솔로지만 연애가 하고 싶어' 시즌2 [사진=넷플릭스]
'모태솔로지만 연애가 하고 싶어' 시즌2 [사진=넷플릭스]

스튜디오 모닥은 '불후의 명곡' '집밥 백선생' 등을 연출한 고민구 PD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정효민 PD가 대표로 있는 콘텐츠 제작사다. 대표작은 넷플릭스 '사이렌 불의섬' '성+인물' '미친맛집' '대환장 기안장' 등이다.

'모솔연애'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 김노은 PD는 기존 시즌에 이어 시즌2 연출도 맡는다. 썸메이커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 역시 시즌2도 함께 한다.

모태솔로 출연자 모집은 19일 시작됐다. 연애를 해본 적 없는 20-30대 모태솔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안장' 제작사가 만드는 '모솔연애2'⋯출연자 모집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