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채민, 김수현 떠난다⋯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 종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채민이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떠난다.

골드메달리스트는 20일 "2025년 8월을 끝으로 이채민 배우와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채민이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 끝에 내려진 결과를 존중하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또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5년이란 시간동안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배우로서 좋은 활동을 보여준 이채민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채민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임윤아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다음은 골드메달리스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이채민 배우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2025년 8월을 끝으로 이채민 배우와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 끝에 내려진 결과를 존중하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5년이란 시간동안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배우로서 좋은 활동을 보여준 이채민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이채민 배우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채민, 김수현 떠난다⋯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