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경혜,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강한나·조아람 한솥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경혜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22일 비욘드제이는 "믿고 보는 배우 박경혜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박경혜가 다양한 장르와 폭넓은 분야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박경혜 프로필. [사진=비욘드제이]
박경혜 프로필. [사진=비욘드제이]

이어 "앞으로 박경혜가 비욘드제이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박경혜는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1987', '모가디슈', '밀수', '핸섬가이즈', '로비' 등을 오가며 개성 강한 캐릭터로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확고히 구축했다.

또한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소용없어 거짓말', '무빙',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 안방에서도 다채로운 캐릭터로 변신을 이어가며 박경혜만의 연기 스타일을 견고히 다졌다.

특히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에서 처녀귀신 역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성적 과탑이자 언니미를 발산하는 최수경 역으로 깊은 연기 내공을 보여줬다.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 1,2에서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전천후 연기자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이번 전속계약을 계기로 박경혜가 새로운 환경에서 도전을 이어가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확장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경혜가 합류한 비욘드제이는 강한나, 조아람, 박아인, 서이서, 황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경혜,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강한나·조아람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