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팔레오, 신제품 '더블 부스터 리포즘 콜라겐 비타민C' 출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에서 신제품 '더블 부스터 리포좀 콜라겐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500Da 저분자 리포좀 콜라겐과 리포좀 비타민C를 동시에 담아 피부는 물론 종합적인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더블 포뮬러 제품으로 기획됐다.

팔레오 신제품 이미지. [사진=팔레오]
팔레오 신제품 이미지. [사진=팔레오]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500Da 저분자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아 일반적인 고분자 콜라겐보다 체내에 더 원활하게 흡수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저분자 콜라겐에 리포좀 공법을 적용했다. 리포좀은 물과 기름을 동시에 담을 수 있는 구조로, 인체의 세포막과 유사하여 생체 친화성이 높고 영양 성분의 안정적인 전달, 흡수를 돕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궁합이 좋다고 알려진 비타민C 또한 리포좀 형태로 함께 더했다.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에 꼭 필요하여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영양성분이다. 회사는 비타민C에도 리포좀 구조를 적용하여 리포좀 구조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설명했다.

팔레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하나의 스틱에 담아 간편성과 균형을 모두 갖췄다"며 "앞으로도 원료 선택과 제조 공정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팔레오, 신제품 '더블 부스터 리포즘 콜라겐 비타민C'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