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컨피던스맨KR' 박민영 "'내남결' 이이경 재회⋯묵은 때 다 벗긴 느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컨피던스맨 KR' 박민영이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쓰레기 남편'으로 만났던 이이경과 재회했다.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 KR' 제작발표회에서 박민영은 "대본에 '이지의 '응급실' 노래를 부르면서 화장실에서 대변을 보는 자아도취에 빠진 남자'가 나오는데 이이경을 떠올렸다"면서 "워낙 코미디에 특화된 배우라서 이이경이면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이경을 추천한 이유를 밝혔다.

컨피던스맨 KR [사진=김양수 기자]
컨피던스맨 KR [사진=김양수 기자]

그는 "코미디를 담당하는 에피소드에 출연해달라 요청하니 흔쾌히 해줬다. 스케줄 때문에 6개월 가량 촬영을 했다"면서 "전작에서는 쓰레기 남편이지만 이번엔 착한 동생으로 마주쳤다. 복수 여부는, 전작에서 당한 묵은 때를 다 벗긴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컨피던스맨 KR'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유한 사기꾼 3명이 이 시대의 악당들을 향한 복수에 나서는, 종횡무진 사기극. 사회 시스템의 허점을 교묘히 파고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기존 범죄 장르의 문법을 유쾌하게 비트는 K-케이퍼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박민영, 박희순, 주종혁이 출연한다.

9월6일 밤 9시10분 TV CHOSUN과 쿠팡플레이 첫 공개. 글로벌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컨피던스맨KR' 박민영 "'내남결' 이이경 재회⋯묵은 때 다 벗긴 느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