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동기 겸 찐친 장성규, 강지영이 함께 물고 뜯는 잡학 지식 차트쇼 '하나부터 열까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29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하나부터 열까지'는 누구나 관심 가질 대중적 주제인 푸드를 중심으로 역사, 문화, 과학, 건강, 여행 정보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는 잡학 지식 차트쇼. 단순한 차트만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랭크의 배경과 이유, 그리고 우리가 알지 못했던 몰랐던 사실을 들려주는 스토리가 담겨 더욱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장성규 강지영 [사진=각 소속사 ]](https://image.inews24.com/v1/6073e0907d6767.jpg)
차트쇼를 직접 체험하고 검증하며 이끌어갈 MC로는 특유의 재치 있는 애드리브가 돋보이는 장성규와 돌직구 사이다 매력을 선사하는 강지영이 발탁됐다. 두 사람은 MBC '신입사원' 시절부터 JTBC 아나운서 입사 동기를 거쳐,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이 되기까지 오랜 시간을 쌓아온 아나운서 동기들이다. 서로 다른 취향의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른 관점으로 서로를 설득하기도, 공감하기도 하며 '동기 잡는 동기 케미'를 더해, 지식 콘텐츠를 넘어서는 유쾌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29일 오후 8시 첫방송.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