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앤오프, 수트댄스로 '멋짐'이 폭발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수트댄스로 '멋짐'을 발산했다.

지난 13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10집 앨범 타이틀 곡 'Put It Back'(풋 잇 백)의 '수트댄스'가 공개됐다.

그룹 온앤오프가 수트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원더케이]
그룹 온앤오프가 수트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원더케이]

이번 온앤오프의 수트댄스는 공개와 동시 역대급이라는 호평과 함께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 수트를 입은 온앤오프는 등장만으로도 여심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가죽소재의 타이와 장갑, 베스트로 포인트를 줘 강렬한 안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완벽한 칼군무,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안무에도 여유로운 표정과 카메라를 압도하는 시선처리까지 온앤오프의 퍼포먼스는 그야말로 범접불가한 역대급 영상으로 탄생했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 공개된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에서는 '뷰티풀 뷰티풀' 등 온앤오프의 그동안의 히트 곡들을 라이브로 불러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지난 10일 발매된 온앤오프의 미니 9집 앨범 'UNBROKEN'의 타이틀 곡 'Put It Back'은 펑크와 레트로 신스 팝이 결합된 댄스 곡으로, 흔들림 없이 자신을 지키고 나아가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개 당일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온앤오프는 오는 1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앤오프, 수트댄스로 '멋짐'이 폭발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