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김동욱-공효진-이하늬-하정우 감독이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유족에 따르면 이순재는 이날 새벽 세상을 떠났다. 지난해 말부터 이순재의 건강 이상설이 여러 차례 제기됐으나 소속사 측은 이를 부인해왔다.
한편,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섹다른 층간소음으로 인해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2월 3일 개봉한다.
배우 김동욱-공효진-이하늬-하정우 감독이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배우 이하늬와 하정우 감독이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故 이순재를 기리며 묵념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배우 김동욱과 공효진이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故 이순재를 기리며 묵념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