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장기용·안은진 로코 통했다⋯'키스는 괜히 해서', 글로벌 2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 주연의 '키스는 괜히 해서!'가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9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11월 17일부터 11월 23일까지 6,4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에 올랐다.

'키스는 괜히 해서!'가 글로벌 2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키스는 괜히 해서!'가 글로벌 2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키스는 괜히 해서!'가 글로벌 2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당신이 죽였다'가 글로벌 4위를 차지했다. [사진=넷플릭스]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홍콩 등 13개국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51개국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2주 연속 차트인이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공지혁(장기용 분)과 고다림(안은진 분)의 키스부터 시작하는 도파민 폭발 로맨스로, 고다림이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회사에서 팀장님 공지혁과 재회하면서 '혐관'으로 바뀐 둘의 관계성, 좌충우돌 에피소드 등이 속도감 있는 전개되고 있다. 여기에 장기용, 안은진의 열연과 로코 케미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얻으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에 지난 3회는 순간 최고 6.8%- 수도권 5.6%의 시청률을, 4회는 순간 최고 7.8%- 수도권 6.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 시간대는 물론 전 채널 평일 미니시리즈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는 3,100,000 시청수로 비영어 부문 4위를 차지했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로, 전소니와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 이호정 등이 열연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장기용·안은진 로코 통했다⋯'키스는 괜히 해서', 글로벌 2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