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NCT 쟈니가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열혈농구단'은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한 팀을 이뤄 농구 코트 위에서 땀과 열정을 쏟아내는 프로그램이다. 한국 농구의 상징 '국보급 센터' 서장훈이 감독으로 나서 초반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전태풍 코치가 합류해 선수단에 전문 전략과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스타들이 총출동한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샤이니 민호, 2AM 정진운, NCT 쟈니, 오승훈, 문수인, 손태진, 박은석, 김택, 정규민, 이대희, 박찬웅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왼쪽부터)이대희-손태진-박찬웅-오승훈-박은석-김택-민호-정진운-문수인-쟈니-정규민-서장훈이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왼쪽부터)샤이니 민호-2AM 정진운-문수인-NCT 쟈니-정규민-서장훈이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왼쪽부터)이대희-손태진-박찬웅-오승훈-박은석-김택이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왼쪽부터)서현석감독-이대희-손태진-박찬웅-오승훈-박은석-김택-샤이니 민호-2AM 정진운-문수인-NCT 쟈니-정규민-서장훈이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정소희 기자(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