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정승환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정승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래방 옆 만화방'을 론칭, 4일 오후 5시 웹 콘텐츠 '정승환의 노래방 옆 만화방' 1회를 선보인다.
![정승환 유튜브 채널 [사진=안테나]](https://image.inews24.com/v1/a7f64f70cf742b.jpg)
'정승환의 노래방 옆 만화방'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만화,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텐츠다. 정승환은 각 회차별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추억을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승환은 본편 공개에 앞서 '정승환의 노래방 옆 만화방'의 숏폼 영상을 선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정승환은 '꿀성대 알바생'으로서 만화방을 배경으로 친근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첫 게스트로 AKMU(악뮤) 멤버 이수현이 나설 예정이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즐겨 보던 만화에 대한 에피소드를 나누며 추억 여행을 떠난다. 정승환의 따뜻한 감성과 이수현의 발랄한 에너지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정승환의 신규 웹 콘텐츠 '정승환의 노래방 옆 만화방'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노래방 옆 만화방'을 통해 업로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