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신성록이 9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 프레스콜에서 주요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창작 초연인 '한복 입은 남자'는 충무아트센터 개관 20주년 기념작이자 EMK의 열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이상훈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조선사 최대의 미스터리로 꼽히는 장영실의 마지막 행적을 모티브로 역사적 사실에 상상력을 더해 새롭게 재창조했다. 조선, 이탈리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비망록 속 진실을 추적하는 진석과 강배의 여정이 그려진다.
배우 신성록이 9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 프레스콜에서 주요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배우 신성록이 9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 프레스콜에서 주요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배우 신성록이 9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 프레스콜에서 주요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신성록이 9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 프레스콜에서 주요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정소희 기자(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