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박신혜 홀릴 '비공식 냉미남'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고경표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냉미남'으로 변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측이 고경표의 스틸을 공개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스틸. [사진=tvN]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스틸. [사진=tvN]

고경표는 극 중 오직 숫자만이 정직하다고 믿는 경영 컨설턴트이자,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자랑하는 여의도 비공식 냉미남 신정우로 분한다. 신정우는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질주하는 인물이자 검은 야심을 숨긴 기업 사냥꾼이지만, 15년 전 사랑했던 홍금보와 우연히 다시 만난 후 순조로웠던 계획에 타격을 받게 된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매사에 빈틈없고 완벽을 추구하는 신정우의 성격을 고스란히 짐작할 수 있는 고경표의 비주얼이 담겼다. 각 잡힌 수트 차림에 가지런히 정돈한 머리카락, 꼿꼿한 자세와 미동 없이 굳은 표정 등에서 다소 낮은 그만의 온도를 짐작할 수 있다.

서른다섯 살 금융감독관에서 스무 살 여사원으로 위장한 옛 사랑의 정체를 의심하는 신정우와 들키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홍금보 사이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지며 일어나게 될 기상천외한 에피소드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제까지 스릴러와 액션, 로맨스까지 아우르는 다수의 작품에서 여러 얼굴을 보여준 고경표가 그려낼 냉미남 신정우는 무슨 색깔일지 궁금해진다. 옛 사랑과 부하 직원, 감정과 이해 관계 속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펼칠 박신혜와의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은 내년 1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박신혜 홀릴 '비공식 냉미남'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