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요대축제' 아이브 리즈x르세라핌 김채원 컬래버⋯'음색요정'의 만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브 리즈와 르세라핌 김채원이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유닛 무대를 꾸민다.

19일 오후 7시 15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장도연, 문상민, 아일릿 민주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25팀의 아티스트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최고의 연말 무대를 예고한다.

아이브 리즈x르세라핌 김채원이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유닛 무대를 꾸민다. [사진=각 소속사 ]
아이브 리즈x르세라핌 김채원이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유닛 무대를 꾸민다. [사진=각 소속사 ]

이 가운데, 아이브의 '음색 요정' 리즈와 르세라핌의 '음색 요정' 김채원이 컬레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리즈는 청아한 음색과 깔끔한 고음,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김채원 역시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이 보여줄 '천상의 하모니'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두 사람이 선택한 곡은 아이유의 '네버 엔딩 스토리'로, 두 사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정 표현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 한 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아이브와 르세라핌의 만남, 두 '음색 요정'이 완성할 유일무이한 무대에 기대감이 절로 상승한다.

한편,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씨엔블루, 10CM, 로이킴, 박서진, 잔나비, 러블리즈, 다영, NCT 드림, 마크, 해찬,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이찬원,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에스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 키스오프라이프, 엔싸인, 이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힛지스, 베이비돈크라이, 아홉까지 총 25팀의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출격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9일 오후 7시 15분부터 KBS 2TV에서 생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요대축제' 아이브 리즈x르세라핌 김채원 컬래버⋯'음색요정'의 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