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뉴스에서 본다.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21일 'SBS 8뉴스'에 출연한다.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12월 초 빌보드 앨범 차트에서 앨범 8개 연속 발매 즉시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뒤 멤버 8명 모두가 출연하는 완전체 방송 인터뷰는 이번 'SBS 8뉴스'가 처음이다.
![스트레이 키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c4f85ab07be1b.jpg)
이번 인터뷰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SBS 8뉴스' 이현영 앵커와 함께 빌보드 대기록 수립에 대한 소감을 나누면서 거대한 팬덤의 동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월드 투어와 앨범 활동 등으로 쉴 새 없이 바빴던 2025년 한 해를 돌아보고, 2026년의 새로운 계획과 포부도 밝힐 전망이다.
모든 앨범을 직접 만든 것으로 유명한 스트레이 키즈가 자신들의 노래를 통해 전 세계인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인지, 또 음악적 영감은 어디에서 얻는지 등도 자세히 들어본다. 멤버 간 우정을 지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그들만의 비밀도 공개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2018년에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등 8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올해 '빌보드200 8연속 1위 데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 외에도 전 세계 35개 지역 56회 공연에 달하는 '자체 최대 규모'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로 2025 빌보드 연간 박스 스코어 '톱 투어'(Top Tours) 차트 10위에 올라 케이팝 가수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