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빈센트블루가 브랜뉴뮤직을 떠난다.
브랜뉴뮤직은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빈센트블루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빈센트블루 관련 이미지 [사진=빈센트블루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450353c202205d.jpg)
브랜뉴뮤직은 "빈센트블루는 지난 6년간 브랜뉴뮤직과 함께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프로젝트를 통해 당사의 색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 올라운더 싱어송라이터"라며 "아티스트의 굳건한 믿음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빈센트블루는 2015년 데뷔 이후 2019년 브랜뉴뮤직에 합류해 활동을 이어왔다.
아래는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빈센트블루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빈센트블루는 지난 6년간 브랜뉴뮤직과 함께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프로젝트를 통해 당사의 색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 올라운더 싱어송라이터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보여준 아티스트의 굳건한 믿음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 빈센트블루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홀로서기를 앞두고 있는 빈센트블루의 행보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브랜뉴뮤직도 더 높이 비상할 빈센트블루의 앞날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