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3', 개봉 10일 만에 300만 돌파
!['아바타: 불과 재'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001feca86a24a5.jpg)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크리스마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았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0일차인 26일 오전 7시 기준 3,138,433명의 누적 관객수를 동원하며 3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특히 17일 개봉 이후, 9일 연속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당일엔 하루 동안 640,285명의 관객을 동원해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아바타: 불과 재'는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첫째 아들 '네테이얌'의 죽음 이후 슬픔에 빠진 '설리' 가족 앞에 '바랑'이 이끄는 재의 부족이 등장하며 불과 재로 뒤덮인 판도라에서 펼쳐지는 더욱 거대한 위기를 담은 이야기로 국내 1,362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다.
'스토킹 신고' 정희원, 연구원에 "신고 후회한다, 살려주세요"
!['아바타: 불과 재'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5c63fa87ded867.jpg)
'저속노화' 정희원 박사가 스토킹 혐의로 고소했던 A씨에게 신고를 후회한다는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26일 A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혜석은 측은 정희원 박사가 A씨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A씨 측에 따르면 정희원 박사는 A씨에게 "살려주세요. 저도 저속노화도 선생님도", "다시 일으켜 세우면 안 될까요?", "10월 20일 일은 정말 후회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10월 20일은 저작권 침해에 항의하기 위해 자택으로 찾아간 A씨를 정희원 박사가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신고한 날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정 박사는 연구소에서 위촉연구원으로 일하던 A씨로부터 지난 7월부터 스토킹을 당했다며 A씨를 공갈미수와 주거침입 등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이 사건은 서울 방배경찰서가 수사 중입다. A씨 측은 이번 사건이 권력관계 속에서 발생한 젠더 기반 폭력이라며, 정희원 박사를 위력에 의한 강제 추행, 무고, 명예훼손, 스토킹 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맞고소했습니다.
이시언,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 만 임신 "내년 출산"

이시언, 서지승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됩니다.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26일 조이뉴스24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라며 "내년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해오다 2021년 12월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약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캐셔로' 이준호, 전세계 홀릴 전무후무 내돈내힘 캐시 히어로
!['아바타: 불과 재'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ea171bba110d09.jpg)
'캐셔로'가 드디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 손에 쥔 돈 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입니다.
극 중 이준호는 신혼집 마련을 위해 돈을 모으다가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물려받게 된 평범한 공무원 상웅으로 분합다. 능력을 쓰고 나면 돈이 사라지는 초능력 덕분에 여자친구 민숙(김혜준 분)의 눈치를 보며, 돈과 세상 중 어떤 것을 구해야 하는지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 인물입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특색 있는 연출과 리듬감 있는 전개, 히어로와 빌런이 서로 다른 매력으로 어우러진 '캐셔로 '는 2025년 연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