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연예대상] '동상이몽' 정은혜, 선한 영향력상 "法 허가 났다, 이제 내 이름은 서은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5 SBS 연예대상' 정은혜가 선한 영향력상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의 진행으로 '2025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정은혜 작가가 5월 결혼한다고 알렸다. [사진=유튜브채널 오피큐알OPQR 캡처]
정은혜 작가가 5월 결혼한다고 알렸다. [사진=유튜브채널 오피큐알OPQR 캡처]

'동상이몽'을 통해 사랑의 가치를 전파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정은혜 조영남 부부는 선한 영향력 상을 품에 안았다.

정은혜는 "'동상이몽'에서 성을 바꾼다고 했는데 법원에서 허가가 나왔다"며 새아버지의 성을 따라 서은혜가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은혜는 "우리 발달장애인도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 엄마 아빠 이렇게 잘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부부 앞으로도 일하고 사랑하며 100세까지 팔팔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정은혜 남편 조영남은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다. 감사하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고개를 숙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연예대상] '동상이몽' 정은혜, 선한 영향력상 "法 허가 났다, 이제 내 이름은 서은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