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효섭, 새해 美 '지미 팰런 쇼' 입성⋯'케데헌' 진우 신드롬 계속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안효섭이 미국을 대표하는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하며 2026년 새해를 연다.

안효섭의 이번 출연은 단순한 해외 예능 나들이를 넘어선다. '지미 팰런 쇼'는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스타들이 거쳐 가는 미국 최고의 토크쇼로, 안효섭이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점유하고 있는 독보적인 위치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안효섭 프로필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안효섭 프로필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안효섭은 올 한 해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공개와 SBS 드라마 '오늘도 매진했습니다'의 촬영까지 숨 가쁜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보이스 액팅으로 참여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공개 27주 만에 전 세계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돌파하며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영화 중 하나로 기록됐다.

안효섭이 목소리를 연기한 주인공 '진우'는 글로벌 팬덤 사이에서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으며, 그가 참여한 사운드트랙 또한 그래미 어워드 5개 부문 후보 및 더블 플래티넘 인증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안효섭은 이 작품에서 핵심 캐릭터 '사자보이즈 진우'를 통해 감정과 서사를 이끄는 축 역할을 해냈다. 이 작품을 통해 그는 한국 배우가 글로벌 애니메이션 IP 안에서 어떤 방식으로 존재감을 확장할 수 있는지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113개국에 판매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순차적 개봉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안효섭을 향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 첫 공식 행보로 선택된 무대가 바로 미국을 대표하는 방송,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다. 이에 더해 미국 CNN 등 주요 방송을 통한 연말 인사 송출 등 단독 행보도 예정되어 있다.

안효섭이 출연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은 1월 12일 밤 11시 35분(미 동부/태평양 시간)에 NBC에서 방송되며, 익일 Peacock(피콕)을 통해 스트리밍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효섭, 새해 美 '지미 팰런 쇼' 입성⋯'케데헌' 진우 신드롬 계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