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5 SBS 연기대상' 이제훈이 대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신동엽 채원빈 허남준의 진행으로 '2025 SBS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모범택시3'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19adf276742606.jpg)
이날 '모범택시3' 이제훈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제훈은 2023년 이후 2년 만에 다시 대상 트로피를 손에 넣는 기쁨을 안았다.
이제훈은 "'모범택시'가 시즌3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이 시리즈를 지지하고 아낌 없는 사랑을 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 시리즈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하다. 또 작가님이 아니었다면 '모범택시'라는 시리즈가 존재할 수 없었다. '모범택시' 아버지 오상호 작가님 감사하다. 시즌1 조연출로 우리 세계관을 만들고 시즌3로 다시 만나서 진심으로 이 작품을 이끌어준 강보승 감독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훈은 "김도기 역할을 연기하면서 외롭고 힘든 순간 많았다. 그럴 때마다 무지개 운수 식구들이 나를 기다려 주고 많이 응원해 주고 토닥여줬다. 그 덕에 할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현장에서 애쓰고 고생하시는 수많은 스태프들이 안 계셨다면 이건 이렇게 사랑받을 수 없었을 거다. 정말 고생 많으셨다"고 울먹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