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월요일 밤 10시로 자리를 옮긴다. 기존보다 방송 시작 시간이 30분 늦춰졌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새해를 맞아 방송 시간을 조정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측은 "보다 집중도 높은 시청 환경을 위해 방송 시간을 월요일 밤 10시로 이동한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요일은 동일하되, 기존보다 늦은 시간대로 옮기면서 시청자들은 한층 깊이 있는 몰입감을 바탕으로 강력해진 미스터리 추적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https://image.inews24.com/v1/055154e2e52fc9.jpg)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셜록 홈스, 코난 못지않은 대한민국 탐정들의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숨은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실제 탐정들이 의뢰받은 사건을 직접 추적하는 '탐정 24시' 코너에서는 실종·재회·불륜·사기 등 현실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치며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기존의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사건 수첩' 코너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충격적인 이야기와 예측 불가한 반전이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MC 데프콘·유인나·김풍의 유쾌하면서도 짜릿한 입담에, 현역 변호사 남성태의 전문가적 소견이 더해지며 웃음과 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 일일 탐정들의 도파민 넘치는 추리력 대결 역시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