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년 만에 막내리는 '복면가왕', 마지막 가왕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복면가왕' 10년의 역사를 장식할 마지막 가왕은 누가 될까.

오는 4일 방송하는 '복면가왕'에서는 10년 역사를 결산하는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 가왕 대전이 계속된다.

'복면가왕'의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 [사진=MBC]
'복면가왕'의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 [사진=MBC]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김현철과 김원준, 산다라박, 소란 고영배, 현영, 원위 용훈,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여자친구 예린, 디어클라우드 나인이 출연한다.

이번 주 '복면가왕' 사상 최초의 가왕 대전,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이어진다. 지난주 '복면가왕'을 빛낸 역대 가왕 중 불난 위도우, 백수탈출, 인센스, 우승 트로피, 레드마우스, 팔색조, 동방불패, 꽃보다 향수 등 총 8명의 가왕들이 최후의 가왕이 되기 위해 치열한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특히 이들은 남은 파이널 라운드에서도 한 치의 양보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역대급 가왕 대전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에서는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한 운명적인 대결이 펼쳐진다. 바로 한 차례 맞붙었던 두 가왕이 다시 무대 위에서 재회하며 이른바 '리벤지 매치'가 성사된 것이다. 서로의 강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두 가왕은 이전보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정규 회차까지 5연승을 기록한 현 가왕 '백발백중 명사수'가 '복면가왕' '더 파이널 마스크' 파이널 라운드에 출격한다. 지난 1라운드에서는 스페셜 무대로 포문을 연 그는 이번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본격적인 경연에 참여해 '최후의 복면가왕'을 향한 대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첫 소절부터 묵직한 감정선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모두를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은 오는 4일 오후 5시 55분 방송하는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을 끝으로 종영한다. 이후 재정비를 거쳐 시즌제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년 만에 막내리는 '복면가왕', 마지막 가왕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