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세호 복귀 소식에⋯"와이프 영상 공개" 추가 폭로 예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조세호의 복귀 소식에 '조폭 연루설' 최초 폭로자가 재등판했다.

최근 A씨는 자신의 SNS에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 (조폭이) 해외로 잠적해서 수사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라며 "그럼 저도 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찍은 영상 공개할게요"라고 추가 폭로를 암시했다.

방송인 조세호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A씨는 이어 "조용히 자숙하고 복귀하라고 했는데 지금 저랑 해보자는 거네요. 좋습니다. 복귀 한 번 해보세요. 단순 친분사이인데 결혼 전에 와이프 소개해주고 같이 집에서 술마시고? 네 좋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세호는 최근 조폭 연루설에 휘말렸다. 일부에서는 조세호가 해당 인물과 친분을 유지하며 고가의 선물을 주고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조세호 측은 과거 지방 행사 등에서 알게 된 사이라며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금품을 수수했다는 주장은 명백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논란이 커지자 조세호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과 KBS '1박2일'에서 하차했다. 하지만 조세호는 논란 3주 만에 넷플릭스 '도라이버 시즌4' 복귀를 예고했다. '도라이버' 측은 "현재 새 시즌을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조세호 또한 다음 시즌도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세호 복귀 소식에⋯"와이프 영상 공개" 추가 폭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