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퇴근길이슈] 23기옥순♥미스터강·조세호·'흑백요리사2'·더보이즈 케빈·진데님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나솔사계' 23기 옥순♥미스터강, 결혼 준비 돌입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솔사계' 23기 옥순, 미스터 강이 결혼 준비 중임을 알렸습니다.

23기 옥순은 5일 자신의 SNS에 미스터 강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23기 옥순, 미스터강 [사진=미스터강 인스타그램 ]
23기 옥순, 미스터강 [사진=미스터강 인스타그램 ]

이에 미스터 강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로 시작해서 장사랑으로 끝난 날"이라고 댓글을 달아 결혼 준비 중임을 알렸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축하드려요 드레스 입은 옥순님 빨리 보고싶네요 응원하는 커플' '기다리던 좋은 소식 주시는 건가요?' '새해부터 이렇게 좋은 소식이'라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한편 23기 옥순과 미스터 강은 지난해 10월 방송한 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조세호 복귀 소식에⋯"와이프 영상 공개" 추가 폭로 예고

방송인 조세호의 복귀 소식에 '조폭 연루설' 최초 폭로자가 재등판했습니다.

최근 A씨는 자신의 SNS에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 (조폭이) 해외로 잠적해서 수사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라며 "그럼 저도 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찍은 영상 공개할게요"라고 추가 폭로를 암시했습니다.

23기 옥순, 미스터강 [사진=미스터강 인스타그램 ]
방송인 조세호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A씨는 이어 "조용히 자숙하고 복귀하라고 했는데 지금 저랑 해보자는 거네요. 좋습니다. 복귀 한 번 해보세요. 단순 친분사이인데 결혼 전에 와이프 소개해주고 같이 집에서 술마시고? 네 좋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조세호는 최근 조폭 연루설에 휘말렸습니다. 일부에서는 조세호가 해당 인물과 친분을 유지하며 고가의 선물을 주고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조세호 측은 과거 지방 행사 등에서 알게 된 사이라며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금품을 수수했다는 주장은 명백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조세호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과 KBS '1박2일'에서 하차했습니다. 하지만 조세호는 논란 3주 만에 넷플릭스 '도라이버 시즌4' 복귀를 예고했습니다. '도라이버' 측은 "현재 새 시즌을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조세호 또한 다음 시즌도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흑백요리사2' 측 "셰프 향한 인신공격, 선처 없이 법적 조치"

'흑백요리사2' 측이 셰프에 관한 악의적 게시물에 법적 대응을 알렸습니다.

'흑백요리사' 제작사 스튜디오슬램은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23기 옥순, 미스터강 [사진=미스터강 인스타그램 ]
'흑백요리사2'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

스튜디오슬램 측은 "특정 출연 셰프를 겨냥한 인신공격, 악의적인 댓글, 심지어 개인 SNS 계정에 비방 메시지를 보내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며 "이러한 행위는 평생 요리에 매진해 온 셰프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뿐만 아니라, 일반인 출연자들에게 치유하기 어려운 큰 상처를 남기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스튜디오슬램 측은 악의적 비방 및 명예훼손에 대한 대응을 알리며 "제작진은 특정 셰프에 대한 인격 모독성 게시물 또는 SNS 메시지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증거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악의적 게시물/메시지 작성자에 대해서는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덧붙였습니다.

더보이즈 케빈, 건강 회복 후 활동 재개 "에너지 충전 완료"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케빈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최근 공식 입장문을 게재하고 "더보이즈의 멤버 케빈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컨디션이 호전되어 1월부터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23기 옥순, 미스터강 [사진=미스터강 인스타그램 ]
그룹 더보이즈 케빈이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더보이즈(THE BOYZ) 여덟 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MC로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에 따라 케빈의 공식적인 팀 복귀 무대는 오는 24일, 25일(현지 시각) 예정된 ‘THE BOYZ CHINA FANMEETING in Shanghai(더보이즈 차이나 팬미팅 인 상하이)’가 될 예정입니다.

케빈은 소속사를 통해 "더보이즈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저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연말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하고 복귀했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더 밝은 모습으로 팬분들과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복귀 소감과 함께 새해 인사를 건넸습니다.

앞서 케빈은 지난해 11월, 건강 및 심리적 컨디션 난조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회복에 전념해온 케빈은 새해를 맞아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를 확정 지었습니다.

한편, 지난해 음반과 공연을 아우르며 글로벌 활동 전반에서 고른 성과를 거둔 더보이즈는 케빈의 합류로 인해 더욱 큰 활력을 얻을 전망입니다.

진데님, 양극성장애 투병 중 추락사 비보…향년 29세

가수 진데님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진데님의 여동생은 지난 3일 진데님 SNS를 통해 그가 지난해 12월 17일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향년 29세.

23기 옥순, 미스터강 [사진=미스터강 인스타그램 ]
진데님 이미지 [사진=진데님 SNS]

진데님의 사인은 병증에 따른 추락사로, 고인은 2015년부터 양극성정동장애 및 조현 증상으로 오랜 시간 치료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진데님의 여동생은 "오빠는 병원 치료와 약물 복용을 지속하며 병세를 관리하려 노력했으나 최근 증상이 급격히 악화됐고 가족 도움만으로는 통제가 어려웠던 상태"라 설명하며 "사망 원인은 자살이 아닌 병증에 따른 사고로 인한 추락사"라 바로잡았습니다.

그러면서 "오빠는 생전 '내가 떠나는 날은 천국에 가는 기쁜 날이니 슬퍼하지 말라'고 했다. 죽음은 애통하고 안타깝지만 평안한 곳에 갔다고 믿는다"며 "그동안 오빠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진데님의 장지는 경기 안성 에버그린 수목원입니다.

한편 진데님은 2016년 홍대에서 버스킹 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뒤 '피어나', '이 밤이 지나면', '컬러풀', '망망한 바다' 등을 발표했습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23기옥순♥미스터강·조세호·'흑백요리사2'·더보이즈 케빈·진데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