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원특례시의회,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지역경제 협력 다짐


이재식 의장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환경 조성에 의회 역할 다할 것”

[조이뉴스24 양찬희 기자] 경기도 수원특례시의회는 수원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수원특례시의회 의원들이 7일 수원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특례시의회]

이번 신년인사회는 7일 수원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열렸으며, 이재식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수원특례시의회 의원과 수원상공회의소 회장·경기도지사·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신년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간 상호 교류의 시간이 이어지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협력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재식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이 7일 수원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수원특례시의회]

이 의장은 “수원의 기업과 상공인들은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늘 해답을 찾아온 분들”이라며 “현장의 노력과 도전이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도와 정책으로 뒷받침하는 것이 수원시의회의 역할”이라고 했다.

이어 “수원특례시의회는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올해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양찬희 기자(cx53503@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특례시의회,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지역경제 협력 다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