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WISH, 몽골 매력 흠뻑 빠졌다…'온더맵' 메인 티저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있는 모든 곳이 어디든 챌린지 장소로 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여행 버라이어티 '온더맵'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곳곳에 숨겨진 챌린지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단 하나의 지도를 완성해가는 K-POP 아이돌 글로벌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정의 주인공 엔시티 위시(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는 익스트림과 대자연이 공존하는 땅 몽골로 떠나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 더 맵'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Mnet]
'온 더 맵'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Mnet]

그런 가운데 8일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에는 엔시티 위시의 6인 6색 챌린지 도전기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몽골의 끝없는 초원과 수천 년의 시간을 품은 광활한 사막을 마주한 멤버들은 “안 보여, 끝이”, “영화 같아”라며 경탄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감탄도 잠시, “YOU WISH?”라는 시그널이 울려 퍼지자 분위기는 급반전된다. 엔시티 위시가 떠나는 어디든 챌린지 장소가 되는 것. 특히 챌린지 앞에서 평소 수줍음 많던 멤버들마저 스스로 벽을 깨부수고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찐’ 모습을 대방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엔시티 위시는 이번 '온더맵'을 통해 단순한 여행을 넘어 관계와 성장을 쌓아가는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기적 같은 순간들로 채워진 첫 여행지 몽골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들을 보며 두 손을 맞잡고 간절히 소원을 빌고, 멤버들을 향해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은 진한 여운을 남긴다. 조금은 서툴고 낯선 환경일지라도 서로를 믿고 지도를 채워가는 이들의 긍정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긴장감과 뜻밖의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영상 말미, “시즈니 미안해, 나 못 가겠어!”라고 외치는 멤버의 농담 섞인 인사는 몽골에서 느낀 즐거움과 아쉬움을 고스란히 드러내 과연 본편에서 어떤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쌓았을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ON THE MAP' NCT WISH는 오는 1월 20일(화) 저녁 8시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첫 공개되며, 다음 날인 21일(수) 저녁 8시 Mnet 채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WISH, 몽골 매력 흠뻑 빠졌다…'온더맵' 메인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