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글로벌 차트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7일 발매한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로 8일 기준 캄보디아∙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싱가포르∙태국∙대만∙홍콩 등 7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POP앨범∙KPOP앨범 세 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씨엔블루 단체 이미지.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738b8de93d5a6e.jpg)
또 뉴질랜드∙베트남∙일본에서 KPOP앨범 차트 1위, 베트남∙일본∙멕시코에서 POP앨범 차트 톱 3, 베트남∙멕시코에서 톱 앨범 차트 톱 3에 올랐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6위에 안착하며 씨엔블루의 막강한 저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 외에도 새해 첫날 발매해 미국 포브스에서도 집중 조명한 선공개 곡 '그러나 꽃이었다 (Still, a Flower)'는 아시아권 음원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KKBOX 한국 신곡 데일리 차트에서 싱가포르 1위, 대만 2위, 홍콩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규 3집 '3LOGY'는 세 명의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음악적 개성을 담은 자작곡으로 전곡을 구성한 만큼, 신곡 무대에서도 탄탄한 내공과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17~18일에는 서울에서 '2026 CNBLUE LIVE ‘3LOGY'(2026 씨엔블루 라이브 '쓰릴로지')를 개최,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