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컬럼비아 대학교 복학 소식을 알렸다.
애니는 14일 팬 소통 채널을 통해 "휴학을 더 이상 늘릴 수 없다는 얘기를 지난해 초에 듣고 멤버들과 회사에 말한 뒤 결정했다"고 복학 배경을 설명했다.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가 25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91eecf1098e8bd.jpg)
애니는 "예전에 열심히 학점 많이 따 놔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이라며 "5월 초까지 세 달 반 정도 기다려줄거죠?"라며 마지막 학기를 앞두고 있다 밝혔다.
그러면서 애니는 "그동안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미국에서 음악 작업도 많이 할 거고 소통도 자주 할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라"며 "팬들에게 먼저 말 못해서 미안하다"라고 밝혔다.
'신세계 장녀'로 잘 알려진 애니는 미술사학과 시각예술학을 전공하고 있다. 애니는 복학 후 5월 학기가 마무리될 때까지 연예 활동을 잠시 쉬어간다.
그 사이 올데이프로젝트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하며 운신의 폭을 넓힌다. 타잔은 지난 12일 솔로곡 '메두사'를 발표하며 개인 역량을 키웠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