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 이번엔 모태솔로⋯하룻밤 일탈의 결과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얄미운 사랑' 오연서가 '아기가 생겼어요'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태한주류 신제품 개발팀 과장 '장희원’ 역을 맡은 오연서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아이가 생겼어요' 오연서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아이가 생겼어요' 오연서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셔츠에 카디건과 니트 베스트를 매치, 포멀한 직장인 룩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튀지 않는 의상에도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기도. 뿐만 아니라 오연서는 노트와 펜을 손에 쥐고 골똘히 고민하는 포즈를 취해 커리어 우먼의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아기가 생겼어요'를 통해 보여줄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연서는 극 중 태한주류 모태 솔로 워커홀릭 장희원 역으로 분한다. 희원은 자신의 이름을 건 맥주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가진 열정 가득한 인물로 최연소 과장까지 오른 승부사 기질이 있는 캐릭터다. 그는 남모를 가정사로 인해 비혼을 선택하고 연애에 있어서는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게 되는데 이런 희원에게 하룻밤 일탈이 어떤 변수를 가져올지 궁금증이 모인다.

오연서는 '이 구역의 미친 X' '미남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밝고 러블리한 캐릭터부터 당당하고 적극적인 걸 크러시 캐릭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터. 이에 오연서가 '아기가 생겼어요'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 1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 이번엔 모태솔로⋯하룻밤 일탈의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