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플릭스, 김원군 재입대·다시 뭉친 '솔로지옥5'⋯'싱어게인4' TOP6까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맨 김원훈이 육군 병장 만기 전역 후 다시 군으로 돌아간다. '솔로지옥5' 출연자들이 다시 뭉치고, '싱어게인4' TOP6가 히트곡 완성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넷플릭스는 19일 일일예능 라인업을 공개했다.

'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 [사진=넷플릭스 ]
'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 [사진=넷플릭스 ]
'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 [사진=넷플릭스 ]
'솔로지옥' [사진=넷플릭스 ]

2월2일 공개되는 '일병 김원훈: 보직의 세계'는 전역 후 다시 군으로 돌아간 김원훈이 다양한 특수 보직을 직접 체험하며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군대 이야기를 풀어내는 예능이다. 유튜브 채널 '숏박스'를 통해 병장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은 김원훈의 색다른 도전이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솔로지옥5' 출연자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여 촬영 비하인드와 솔직한 뒷이야기를 전하는 '솔로지옥 리유니언'​이 2월 14일 공개돼 또 한 번 연애 도파민을 자극한다. 본편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감정의 변화부터 그 이후의 관계까지, 출연자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다시 모인 이들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2월 28일 공개되는 '유명가수에겐 히트곡이 필요해'는 무명 시절을 지나 갓 '유명 가수'가 된 '싱어게인4' TOP6 멤버들이 출연한다. 우승자 이오욱을 비롯해 도라도, 김재민, 슬로울리, 서도, 규리에게 남은 관문은 단 하나, 바로 '히트곡'이다. 이들은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히트곡을 완성하기 위해 유명 프로듀서들과 협업하며 차트 위에서 진짜 경쟁을 펼친다. 나만의 히트곡을 탄생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TOP6 멤버들의 또 다른 여정이 시작된다.

매주 목요일 공개되는 '미친맛집'에서는 성시경과 미요시 아야카가 미식 토크 여행을 떠난다. 미요시 아야카는 넷플릭스 '아리스 인 보더랜드'로 이름을 알린 배우로, 톱 모델 출신답게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젊은층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미요시 아야카는 K-POP이나 패션 등 한국 문화의 애호가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어 공부를 할 정도로 특별한 한국 사랑을 보여왔다. 또한 매달 한국을 방문하며 한국 문화와 음식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보여왔으며,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타짜: 벨제붑의 노래'에 캐스팅됐다.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와의 만남 이후, 한국과 일본을 잇는 새로운 미식 친구가 '미친맛집'에서 어떤 맛집과 음식 이야기를 풀어낼지, 성시경과 미요시 아야카의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28일엔 두뇌 서바이벌 '데스게임: 천만원을 걸어라'가 첫공개된다. 홍진호, 이세돌, 세븐하이부터 펭수, 나폴리 맛피아, 박성웅 등 새로운 도전자까지 출격한다. 여기에 현존 서바이벌 최강자로 불리는 장동민이 해설에 나서 특유의 날카로운 통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라이버'도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도라이버'는 상위 99%의 인재들이 모여 각자의 인생 속 희로애락을 풀어내는 토크 예능으로, 2월 22일 네 번째 시즌이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플릭스, 김원군 재입대·다시 뭉친 '솔로지옥5'⋯'싱어게인4' TOP6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