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계올림픽 분위기 띄워라"⋯배성재-곽윤기-박승희, '아는형님' 출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JTBC가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단독 중계하는 가운데 '아는형님'이 올림픽 분위기 예열에 동참한다.

7일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배성재, 곽윤기, 박승희와 함께하는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꾸려진다.

배성재-곽윤기-박승희가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사진=JTBC]
배성재-곽윤기-박승희가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사진=JTBC]

'아는 형님'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특집에는 JTBC의 동계올림픽 중계를 책임질 배성재 캐스터와, 쇼트트랙 해설위원으로 돌아온 올림픽 메달리스트 곽윤기가 출연한다.

여기에 올림픽 쇼트트랙 전 종목에서 메달 획득한 '올라운더 스케이터' 박승희가 합류해 풍성함을 더한다. 특히 '아는 형님'에 첫 출연하는 배성재, 박승희와 형님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이날 한자리에 모인 배성재, 곽윤기, 박승희는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굵직한 국제 스포츠 현장을 두루 경험해 온 배성재가 2008년부터 올림픽, 월드컵 중계를 맡아오며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아는 형님'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특집은 2월 7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계올림픽 분위기 띄워라"⋯배성재-곽윤기-박승희, '아는형님'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