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트롯4' 도전장, '솔로지옥3' 유시은 "지금은 솔로"⋯안성훈→박지현 술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솔로지옥3' 유시은이 '미스트롯4'에서 트롯 도전에 나섰다.

27일 밤 10시 방송하는 TV조선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는 '제니 닮은꼴' 유시은이 출연해 "현재 솔로"라고 고백한다.

미스트롯4 [사진=TV조선 ]
미스트롯4 [사진=TV조선 ]

2022년 미스코리아 선(善)으로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유시은은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 출연, 제니 닮은꼴 외모와 아찔하고 당돌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파격 트롯 도전을 선언한 유시은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유시은이 등장하자 마스터석에서는 "'솔로지옥'에 나왔던 분" "제니 닮았다" "장원영 느낌도 난다" 등 반응이 터진다. MC 김성주는 "'솔로지옥'에 나와 화제를 모은 참가자다. 아직 솔로 탈출은 못 하신 건가?"라고 묻는다. 유시은이 "지금은 솔로"라고 고백하자 안성훈, 김희재, 박지현, 손빈아 등 미혼 남성 마스터들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환호한다.

이어 유시은의 마스터 오디션 무대가 공개된다. 유시은의 선곡을 본 마스터들은 "이 곡을 한다고?"라며 기대 반 걱정 반의 반응을 보인다. 과연 유시은의 선곡에 마스터들이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유시은은 어떤 노래를 부를까. 유시은의 트롯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한편 붐 마스터가 유시은의 무대와 관련, 충격적인 폭로를 해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유시은의 무대를 보는 안성훈의 행동을 면밀하게 관찰한 붐이 "반했네, 반했어!"라고 말하는 것. 안성훈이 진심을 들킨 것일까. 붐의 폭로에 대한 안성훈의 반응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4' 도전장, '솔로지옥3' 유시은 "지금은 솔로"⋯안성훈→박지현 술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