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각턱·볼살 많아도"⋯홍진경, 딸 라엘 메시지 공개 "죄송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하며 논란 진화에 나섰다.

앞서 라엘은 '장원영 닮은꼴' 근황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는 지나친 사진 보정의 결과물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홍진경이 딸 라엘과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홍진경 인스타그램 ]
홍진경이 딸 라엘과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홍진경 인스타그램 ]
홍진경이 딸 라엘과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홍진경 인스타그램 ]
홍진경 딸 라엘 이미지 갈무리 [사진=홍진경 인스타그램]

홍진경은 9일 "라엘이 연락이 됐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하다 #홍진경모녀 올림"이라며 라엘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홍진경은 "왜 하루종일 연락이 안된거야? 어제부터! 한국이 난리가 났어 네 사진 때문에"라고 했고, 라엘은 "미안해. 근데 엄마 게시물이 나한테 더 심각해 지금"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 인생 자체가 가짜"라는 엄마에게 라엘은 "그냥 우리 손잡고 나가자 가짜의 삶. 홍진경 모녀편"이라고 하는가 하면, "이렇게라도 내 멘탈을 지켜야 해. 인간승리로"라고 답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드러냈다.

하지만 "다신 그딴거 만들지 마. 그냥 네 생얼 자체를 좀 인정하라고!"라는 엄마의 잇단 질책에 "넵 죄송합니다"라고 꼬리를 내렸다.

홍진경은 "좀 사각턱이면 어떠니, 좀 볼살 많으면 어떠니. 그게 김라엘인데"라고 위로했고, "너 진짜 엄마 속 좀 그만...(썩이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진경 딸 라엘 양은 홍진경 유튜브에 출연해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미국 유학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각턱·볼살 많아도"⋯홍진경, 딸 라엘 메시지 공개 "죄송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