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로직' 코인 TOP10 공개⋯'로직히어로'vs'로직빌런' 대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더 로직'이 코인 보유량 상위 10인을 공개하며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1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 4회에서는 3라운드 미션 종료 후의 긴박한 상황이 그려진다. 그동안 치열한 '토론 배틀'을 통해 코인을 축적해온 100인의 플레이어들은 "현재까지의 코인 보유량 TOP 10을 공개한다"는 공지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더 로직 [사진=KBS ]
더 로직 [사진=KBS ]

순위가 차례로 호명되자 현장에서는 탄성이 쏟아졌다. 예상치 못한 인물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자 플레이어들은 "언제 저렇게 코인을 모았느냐", "강자가 너무 많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특히 한 플레이어는 동료들의 전폭적인 코인 양도에 힘입어 상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밝혀져, 그가 누구일지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TOP 10 발표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더욱 파격적인 공지가 이어졌다. 최종 라운드 진출자가 뒤바뀔 수 있는 '로직 히어로'와 '로직 빌런'의 대결이 선포된 것이다.

앞서 100인의 플레이어들은 투표를 통해 '최종 라운드에 꼭 가야 할 인물'(히어로)과 '가면 위험한 인물'(빌런)을 선정한 바 있다. 이번 미션은 TOP 10에 들지 못한 '로직 히어로'들이 TOP 10 내에 포진한 '로직 빌런'과 최종 라운드 진출권을 두고 1:1 맞대결을 벌이는 방식이다. 이를 본 플레이어들은 "이래서 투표를 했구나"라며 제작진의 절묘한 설계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로직' 코인 TOP10 공개⋯'로직히어로'vs'로직빌런'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