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파이유니콘, '디 어워즈' 2관왕⋯실력파 밴드 저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이 제2회 디 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1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에서 '디 어워즈 디스커버리 올해의 발견', '디 어워즈 리마크' 부문을 수상했다.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이 제2회 디 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이 제2회 디 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 라시도(팬덤명)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이 상을 계기로 더욱 겸손해지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 나가는 밴드 하이파이유니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국적 언어로 글로벌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날 하이파이유니콘은 첫 곡으로 지난해 국내에서 발매한 'Teenage Blue (Korean ver)'(틴에이지 블루, 한국 버전)을 선사하며 현장을 청량하게 물들였다. 이어 일본 메이저 데뷔곡 'Beat it Beat it'(비트 잇 비트 잇)까지 한국어로 선보이며 '실력파 밴드'다운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제대로 뽐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지난달부터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한국어 싱글을 1년간 발매하는 월간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H!dden Color'(히든 컬러)를 시작했다. 이들은 첫 번째 곡 '라일라'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단단한 메시지를 전하며 진솔한 위로를 안겼다.

뿐만 아니라 하이파이유니콘은 오는 22일 도쿄에서 Hi-Fi Un!corn 1st Fanmeeting - Hi-Fi Un!verse –(하이파이유니콘 퍼스트 팬미팅 - 하이파이 유니버스 –)를 개최한다. 3월 25일에는 일본 메이저 정규 1집 'FIRST MOVE'(퍼스트 무브)를 발매하고, 4월 9일부터 동명의 아시아 라이브 하우스 투어를 진행해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홍콩, 서울 등 여러 지역을 누비며 뜨거운 활약을 이어간다.

이처럼 하이파이유니콘이 그 어느 때보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파이유니콘, '디 어워즈' 2관왕⋯실력파 밴드 저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