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기태가 '남자' 시리즈의 첫 페이지를 열 신곡으로 돌아온다.
김기태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별다를 거 없어'를 발매한다.
![김기태 신곡 관련 이미지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cb2baedf706261.jpg)
'별다를 거 없어'는 김기태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보컬 중심으로 재해석된 곡이다. 단 한 소절만으로도 곡의 분위기를 장악하는 김기태의 보컬을 통해 숨겨진 명곡을 재조명한다.
'별다를 거 없어'에서는 김기태의 독보적인 장르와 색을 느낄 수 있으며, '허스키 대표 보컬'로 각인시키기 위한 장기 프로젝트의 출발점이 되는 곡이다.
이번 곡으로 첫 시작을 알리는 '남자' 시리즈는 김기태가 어떤 이야기와 태도로 노래하는 사람인지를 보여주기 위한 프로젝트다. 강함이나 허세로 표현되는 남자다움이 아니라, 감정을 끝까지 감당하는 태도에 초점을 맞춘다. 특정 장르에 머물기보다, 김기태라는 이름으로 인식되는 음악을 쌓아가는 것이 목표다.
최근 단독 콘서트까지 마쳤던 김기태가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한 이후 처음 내놓는 신보인 만큼,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감성을 남길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JTBC '싱어게인2' 우승자인 김기태는 역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위를 했던 참가자들이 붙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1등들'에 출연 중이다. 김기태가 앞으로 '1등들'과 '남자' 시리즈로 올 한해 대중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