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조Pd가 선보이는 첫 패밀리 프로젝트 예찬과 태조, 안판, 윤지가 시선을 압도했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초코 라 파밀리아(ChoCo La Familia)'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GIM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GIMME’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13a09a18e0e429.jpg)
짧은 16초 분량의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키며 발매 열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유닛 그룹 ChoCo1의 예찬, 태조와 ChoCo2의 안판, 윤지가 등장, 힙합 기반의 ‘GIMME’ 사운드 위에서 자유분방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게임기를 손에 쥔 멤버들의 모습은 10대 소년, 소녀들의 감정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들은 날 선 비트와 밀도 높은 플로우, 안정적인 보컬과 탄탄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시너지를 예고했다. 티저만으로도 폭발적인 에너지와 중독성 강한 리듬감을 선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ChoCo La Familia'는 'My Style', '친구여'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고 이정현, 싸이, 지코 등을 발굴한 조Pd가 제작한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앨범이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가 개최되며,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