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방신기, 777일 간의 日활동 아티스트북에 담아


 

인기그룹 동방신기의 일본 활동 모습을 담은 아티스트 북 'Tomorrow-000777Days'가 지난 3일 국내에 발매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총 110페이지 분량의 아티스트 북 'Tomorrow-000777Days'에는 2004년 11월 일본 데뷔 이래 바쁘게 활동해온 동방신기의 지난 777일간의 일본 활약상이 담겨있다.

동방신기 멤버들의 어린 시절과 가족 이야기, 동방신기로 데뷔하게 된 계기 등 지금까지의 성장과정은 물론, 일본에서 발매된 5개의 싱글과 정규 1집 앨범 활동 및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세련된 슈트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한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비롯해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는 편안한 모습,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 카페에서 휴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 등 네 가지 컨셉트의 사진도 담겨 있으며, 사진 촬영스케치 영상을 담은 스페셜 DVD(29분 분량)도 함께 구성됐다.

지난 3월 25일 일본에서 발매되어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이번 아티스트 북은 한국 팬들을 위해 모든 컨텐츠를 한글로 번역한 한국 특별판으로 출시되었으며, 국내 발매기념으로 동방신기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페셜 미니 사진 6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777일 간의 日활동 아티스트북에 담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