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괴물', 칸의 호평으로 한국 팬들 기대도 급증


 

'역대 한국영화 칸국제영화제 마켓 판매 최고가 경신', '칸영화제 중 최고의 영화', '감동과 액션 스릴이 살아 있는 영화', '리메이크 제의 쇄도'...

칸에서 영화 '괴물'(감독 봉준호, 제작 청어람)에 쏟아진 호평들이다.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이자 거대 제작비가 투입딘 블록버스터로 관심을 모아 온 봉준호 감독의 '괴물'은 국내에 앞서 선보인 해외에서 잇따라 호평을 얻음에 따라 국내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괴물'은 미국을 비롯해서 미국, 영국 뿐만 아니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아시아 등 10여 개국에 230만 달러의 수출가를 기록, 이미 제작비의 3분의 2 가량을 회수했다.

인기 스타들이 출연하지 않았음에도 놀라운 판매 기록을 올린 '괴물'은 영화제 최고의 영화라는 찬사를 받아 국내 팬들에게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괴물'은 괴물 자체보다는 한국사회의 정치적인 문제와 소시민 가족의 사랑과 휴머니즘이 중심이 된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봉준호 감독의 장기인 유머를 잃지 않으면서도 스릴과 공포가 살아 있고, 작품 곳곳에 쓰인 컴퓨터 그래픽 효과도 대단히 뛰어나다는 평가다.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웰메이드 오락영화로 호평을 얻은 '괴물'은 오는 28일까지 칸영화제 마켓 판매를 마무리하고 오는 7월 27일 국내 개봉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괴물', 칸의 호평으로 한국 팬들 기대도 급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