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6-타키&츠바사, 17일 국내음반 출시


 

J-POP 최고의 댄스그룹 V6가 5년 만에 선보이는 베스트앨범 'Very Best Ⅱ'와 일본을 대표하는 아이돌 듀오 타키&츠바사의 새로운 싱글 'Ho! 써머'가 17일 나란히 국내에 발매된다.

V6의 베스트앨범 'Very Best Ⅱ'는 2CD 버전으로 구성되며, 첫 번째 CD에는 일본 드라마 '너는펫'의 주제가 ‘Darling’, '고쿠센'의 주제가 ‘Feel your breeze’ 등 일본 드라마, CF 등에 삽입돼 인기를 모은 15곡의 싱글 히트곡이, 두 번째 CD에는 기존에 발표한 노래 중 V6 멤버들이 직접 고른 추천곡들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의 발매를 기념해 초회 한정판 구매자를 대상으로 9월 말까지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앨범에 들어있는 응모권을 보낸 전원에게 일본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했던 V6의 활동 영상이 담긴 DVD를 선사하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뽑힌 60명에게는 V6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특별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절정의 남성 듀오 타키&츠바사가 선보이는 새로운 싱글 'Ho! 써머'는 한국에서 발매되는 타키&츠바사의 두 번째 음반.

일본 MBS・TBS의 드라마 'がきんちょ~リターン・キッ~'(가킨쵸~리턴 키즈)의 주제곡으로도 삽입된 타이틀 곡 'Ho! 써머'는 경쾌한 리듬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타이틀 곡 외에도 이번 싱글에는 남자다운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멤버 타키의 솔로곡 ‘Taste me’와 불안한 미래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 츠바사의 솔로곡 ‘見果てぬ夢(미하테누유메/이루지 못한 꿈)’도 수록돼 있다.

특히 타키&츠바사의 이번 싱글 초회 한정판에는 CD와 함께 열쇠고리형 코스터(컵받침)가, 통상판에는 일본의 유명학원 河合塾(카와이주쿠)의 CF송으로 쓰인 ‘道(미치)’가 보너스 트랙으로 담겨 있다.

최근 V6의 멤버 미야케 켄이 첫 영화의 주연을 맡는 등 V6와 타키&츠바사 모두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새 음반 역시 국내 J-POP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V6-타키&츠바사, 17일 국내음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