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액션 스타 성룡이 추석 극장가에 신작 'BB프로젝트'(수입 골든프레임네트웍스, 정아엔터테인먼트)로 돌아온다.
오랜만에 파워풀하고 유머 넘치는 코믹 액션 영화로 돌아온 성룡은 아시아를 넘어서 전세계적인 인기를 확보하고 있다.
리얼 아크로바틱 액션의 대명사로 불리는 성룡은 그만의 스타일을 창조하며 오랫동안 인기를 누려왔다.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성룡은 액션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이 시대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성룡이 데뷔 이후 30년이 넘는 인기를 누리는 비결은 바로 영화의 모든 작업에 직접 참여하는 열정이다. 연기, 스턴트 안무, 곡예 기술은 물론 감독과 제작 등에도 적극 참여하여 수많은 히트작을 내놓았으며 특히 위험을 감수하고 모든 액션 장면을 직접 소화해 내는 열정은 그의 작품을 신뢰하게 한다.
또 관객이 유쾌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속에서 보여준 꾸밈없고 소탈한 모습도 오랜 인기 유지의 비결이 아닐까 한다. 이웃집 아저씨같은 소박하고 사람 좋은 미소는 톱스타가 아닌 친근함을 준다.

항상 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프로패셔널한 배우로서의 노력과 성실성이야말로 성룡이 오랜 기간 정상의 자리를 누릴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이다.
자신의 액션 스타일은 누구보다 자신이 제일 잘 알기 때문에 대역 없이 모든 액션을 직접 소화하려 한다는 성룡. 새 영화 'BB프로젝트'에서 역시 온몸을 던져 고난도 스턴트 장면을 연기해 역동적인 액션 신을 선보인다. 억만장자 아기 훔쳤다 돌려준다는 코믹한 설정의 영화 'BB프로젝트'는 오는 9월 28일 개봉된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DB
/정명화 기자(som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