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기영이 6집앨범 '보헤미안'으로 2년 만에 돌아왔다.
박기영은 지난 12일 오후 3시 서울 압구정동의 재즈바 '원스 인 어 블루문'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박은혜 심지호 클래지콰이 러브홀릭 박완규 조장혁등이 참석해 오랜만에 컴백을 축하했다. 박기영은 6집 타이틀 곡인 '그대 때문에'를 비롯해 러브홀릭의 강현민이 작곡한 'Dreams'와 그 밖의 6집 주요 수록 곡들인 'fiancé' 'Wonder World' 'I’ll Never Cry' 등 총 6곡을 선보였다.

특히 클래지콰이의 알렉스가 직접 참석해 피쳐링한 'I’ll Never Cry'로 멋진 듀엣 무대로 선보였으며 'Wonder World'는 박기영이 직접 어쿠스틱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 많은 호응을 얻었다.

타이틀 곡 '그대 때문에'의 배경이기도 한 라벤더 꽃으로 아름답게 꾸며질 무대는 박기영의 지난 5집 활동 당시 콘서트 무대를 꾸며주기도 했던 전문 플로리스트가 다시 한번 나서서 아름다운 무대가 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 지방의 아름다운 라벤더 꽃밭을 배경으로 '명품 코' 민효린이 주연을 맡은 타이틀 곡 '그대 때문에'의 뮤직 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됐다.
박기영은 12일 각 음반매장과 오프라인을 통해 새 앨범 '보헤미안'의 판매에 들어갔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