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의 코믹연기로 화제가 되고있는 MBC 주말극 '환상의 커플'이 OST까지 동반 인기 상승 중이다.
드라마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면서 드라마 속에 흐르는 노래에 대한 궁금증 또한 커지고 있는 것.
특히 극 중 옛 연인이었던 장철수(오지호 분)와 오유경(박한별 분)의 서로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이 드러나는 장면에 흘러나오는 M.Family의 'Just We'는 시청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주제곡인 'Just We'는 가수 더원과 3명의 실력파 신인으로 구성된 그룹 M.Family가 불렀다.

이 외에도 안나조(한예슬 분)와 장철수의 달콤한 러브송 지영선의 'Want U!', 애절한 발라드 '왜 날', 나상실(한예슬 분)의 귀여운 테마곡 베니의 '괜히 나만 미워해', 엔딩곡인 건휘의 'Happy my star' 등도 드라마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OST의 제작사인 엠아이자카텍㈜ 측은 "OST가 발매되기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음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웠다"며 "최고의 뮤지션들이 구성한 앨범인 만큼 좋은 곡들이 많아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환상의 커플'OST는 전체 13트랙으로 8곡의 노래가 실렸다. 2일 발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