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탤런트 정다빈 목맨 채 숨져…'자살' 추정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로 잘 알려진 탤런트 정다빈(27. 본명 정혜선)이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모 빌라 2층 이모(22)씨 집 화장실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남자친구로 알려진 이씨는 경찰에서 "어젯밤 술에 많이 취해 집으로 왔는데 아침에 자고 일어나보니 욕실에서 숨져 있었다"며 "(다빈이가)요즘 일거리가 없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정다빈은 사망 전날 오전 5시쯤 자신의 미니홈피에 '마침'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복잡해서 죽을 것 같았다. 이유 없이 화가 나서 미칠 것 같았다. 신경질에 성낼 너의 노예가 될 뻔했다. 울다 웃다 미치는 줄 알았다. 내가 나를 잃었다고 생각했었고 나는 뭔가 정체성을 잃어갔었다. 순간 전기에 감전이 되듯이, 번쩍..갑자기 평안해졌다. 주님이 오셨다. 형편없는 내게 사랑으로, 바보 같은 내게 나의 소중함을 알게 하시고 용기를 주신다. 주저앉으려 했던 나를 가만히 일으켜 주신다. 나는 이제 괜찮다고 말씀하신다. 나는 괜찮다"라는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경찰은 정씨가 자살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이다.

한편 2000년 SBS 시트콤 '돈.com'으로 데뷔한 정씨는 드라마 '논스톱3'와 '옥탑방 고양이', 영화 '그 놈은 멋있었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정진호기자 jhju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탤런트 정다빈 목맨 채 숨져…'자살' 추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