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지현, 헤어·메이크업·의상 '꿈의 스타일'


톱스타 전지현이 라네즈 브랜드 동영상을 통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의상 등에서 '꿈의 스타일'을 제시했다.

전지현은 라네즈 동영상 속에서 아시아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주는 메이크업 스탠드를 제시한다. 뉴욕에서 촉망받는 퍼니처 디자이너로 등장하는 전지현이 디자인 페어에 출품할 작품으로 메이크업스탠드를 제작하고 그것을 통해 오피스와 클럽을 오가며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패션을 경험한다.

전지현은 광고 속에서 윤기나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 볼륨감있는 속눈썹과 입술 등 아시아 여성의 꿈을 실현시키는 아이콘으로 등장한다.

메이크업 외에도 그간 고수했던 긴머리 대신 새롭고 다양한 단발 헤어스타일과 섹시한 의상을 선보이며 멋지게 변신한 전지현은 새로워진 라네즈 메이크업의 컨셉트를 훌륭히 반영해 냈다.

전지현 스스로도 기존의 자신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며 라네즈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었다.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한 새로운 전지현의 모습과 그의 절제되고 도도한 감정을 전달하는 연기력에 스태프들의 찬사가 촬영 내내 이어졌다는 후문.

새로운 라네즈 브랜드 동영상은 화장품 업종에서 처음 시도되는 5분이 넘는 긴 스토리 동영상. 특히 전지현의 파격 변신뿐만 아니라 4박5일이라는 긴 촬영기간에 8개의 세트장과 다국적 촬영스탭태프지 동참해 작품 스케일에 있어서도 파격적인 대형 광고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동영상은 프롤로그와 오피스편 , 클럽편 등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추가로 하반기에 2편이 제작될 예정.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전지현의 새롭고 다양한 단발 헤어스타일과 10여가지의 패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라네즈 브랜드 동영상은 21일부터 인터넷 사이트(www.makeupstand.co.kr)를 통해 풀스토리가 공개됐고, TV, 케이블, 극장에서는 각각 편집된 동영상을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지현, 헤어·메이크업·의상 '꿈의 스타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