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2집 앨범 '돈 돈'이 두가지 버전, 리패키지 앨범으로 다시 출시된다.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두가지 버전으로 리패키지 앨범을 출시하며, 각각 5일과 9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슈퍼주니어 멤버 13명의 목소리로 새롭게 녹음한 메리유'를 비롯해 '마지막승부'(The Girl is Mine), '갈증'(A Man In Love) 등 신곡 2곡까지 총 17곡의 노래가 풍성하게 수록된 CD버전과 '메리유' 뉴버전이 포함된 기존 수록곡 14곡과 최초 공개되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DVD가 수록된 DVD버전으로 선보인다.

CD버전에 새롭게 수록된 신곡 '마지막승부'(The Girl is Mine)는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두 남자가 벌이는 신경전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며, 강한 비트와 리듬감 넘치는 보컬, 파워풀한 에너지가 슈퍼주니어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보아 등의 곡을 작곡한 유영진의 작품 '갈증'(A Man In Love)은 인도 민속타악기 타블라(Tabla)와 아프리카 타악기 젬베(Djembe), 가야금 선율로 만든 Riff(짧은 악구를 계속적으로 되풀이 연주)를 세련된 느낌의 R&B 얼반소울에 접목시켜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한 리믹스 버전으로도 수록되어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9일 출시되는 DVD버전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리얼토크', '토크투 마이셀프' 등의 영상과 리패키지 앨범 자켓 및 2집 수록곡 '메리유'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 등 최초 공개되는 영상이 다수 수록된 DVD(약 130분 분량)가 포함되어 있어 슈퍼주니어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강한 남성미로 파격 변신해 화제를 모은 2집 재킷에 이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서는 브리티시 룩을 활용, 영국 신사로 변신한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담았으며, 수동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촬영해 고풍스러운 멋을 느낄 수 있는 멤버별 개인컷도 함께 수록됐다.
특히,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해 슈퍼주니어 2집 앨범 3가지 버전을 모두 구매한 팬들에게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직접 포옹을 해주는 '허그회' 이벤트도 펼쳐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