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지섭, 화보 같은 광고 촬영으로 화제


배우 소지섭이 코원시스템의 프리미엄 PMP Q5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소지섭은 최근 코원시스템과의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뒤 지면광고를 위한 촬영에 임했다. 촬영 스태프들에 따르면 소지섭은 카메라 앞에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했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살려보자는 것. 그동안 대중의 패션 경향을 주도했던 소지섭답게 소비자들의 뇌리에 강하게 남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을 위해 패셔너블한 의상과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 컷 한 컷이 마치 고급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하다는 평을 받은 소지섭은 이날 촬영 과정에서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소지섭이다'는 찬사를 받았다. 평소 자동차, 패션, 컴퓨터, 게임, 디지털 카메라 등 새로운 것에 호기심 많아 얼리어답터로도 잘 알려져 있는 소지섭은 광고의 배경이 되는 트랜디한 세트와 소품에 더욱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코원시스템 측은 치열한 뉴미디어 상품 시장에서 신제품을 홍보할 최고의 스타로 주저 없이 소지섭을 지목했다. 한 관계자는 이번 모델 기용과 관련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신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소지섭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판단 아래 전속모델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지섭, 화보 같은 광고 촬영으로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