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퍼거슨, "더비 매치에서 이번에는 승리할 것"


후반부로 갈수록 팀 플레이 살아나 승리 자신

알렉스 퍼거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이번 주말 벌어지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를 앞두고 설욕을 자신했다.

맨유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퍼거슨 감독은 "최근 팀이 어떤 활약을 펼치고 있고 선수들이 얼마나 하나로 잘 뭉치는 지를 보면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우리 선수들은 훌륭한 호흡을 자랑하며 그들은 승리에 배고파하고 있다"고 각오를 밝혔다.

맨유는 오는 10일 오후 홈 구장인 올드 트래포트 구장에서 에릭손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 시티와 리그 26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지난 8월 있었던 두 팀 간 첫 맞대결에서는 맨유가 0-1로 패했다.

퍼거슨 감독의 이 같은 자신감은 시즌 후반부로 접어들며 선수들이 점차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다 부상자들 역시 속속 돌아오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토요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 선수들은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그들은 시즌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환상적인 능력들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 팀은 루니와 호나우두가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선수들의 컨디션이 100%가 아니어서 초반에 좋지 못했지만 이젠 정말 잘 하고 있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맨유는 현재 18승4무3패(승점 58)로 아스날(18승6무1패, 승점 60)에 이어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윤태석기자 sportic@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거슨, "더비 매치에서 이번에는 승리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