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걸스 예은, H-유진과 합동 무대


원더걸스의 예은이 최근 2.5집 미니앨범을 발표한 H-유진(허유진)과 가요 프로그램에서 합동 무대를 펼친다.

인기 급상승중인 H-유진의 타이틀곡 '환상의 짝꿍'은 원더걸스의 예은이 피처링했지만, 원더걸스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방송 활동을 함께 하지는 못했다.

대신 캣츠 출신의 김지혜가 보조 역할을 해줬지만, 원곡에서처럼 예은과 H-유진의 합동 무대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엔 미흡했던 게 사실.

원더걸스의 예은은 전격적으로 H-유진의 도우미를 자청, 오는 24일 KBS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H-유진과 '환상의 짝꿍'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H-유진은 폭넓은 음악계 인맥을 자랑해온 인물로 그가 앨범을 준비할 때마다 수많은 동료들이 발벗고 나서서 도와주기로 유명하다.

그동안 MC몽, 배슬기, 신지, 미료(브라운아이드걸스), 테디(원타임), 유승준 등 수많은 가수들이 그의 음반에 참여해준 데 이어, 이번 2.5집 미니앨범 또한 스타군단들이 힘을 보탰다.

원더걸스 예은의 상큼발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환상의 짝꿍'을 비롯, 박정아가 함께한 '낙원', 대니(원타임)가 참여한 '그댄 내 가슴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걸스 예은, H-유진과 합동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